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CRAFTER Crafted To Be The Best!

전체메뉴

Crafter Support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보다 효율적인 기타관리로 최상의 소리를 유지하세요.

2017 크래프터 기타 상하이 메세 전시 (Shanghai Messe Exhibition) 소식

2017.11.03

언제나 그렇듯, 가을의 문턱 10월에 크래프터 기타는 세계 3대 악기 전시회- 뮤직 차이나(Music China)에 참가하였습니다.

크래프터의 중국 파트너社 QinTown과 함께 진행한 뮤직 차이나(Music China) 전시회는 중국 내수 시장 공략은 물론, 전 세계에서 몰려드는 바이어들과의 미팅을 위해서도 반드시 참여해야 하는 전시회 중 하나입니다.



2017 크래프터 기타 뮤직 차이나


크래프터 기타는 커져가는 중국 시장의 수요와 중국 시장 內 크래프터 기타의 입지에 부응하며 이번 전시부스를 복층으로 설계하여 1층에서는 일반 연주자, 손님들의 자유로운 시연이, 2층에서는 각국 디스트리뷰터들과의 미팅을 진행하였습니다.



미디어 인터뷰 & 관람객


전시기간 내에는 관람객 뿐만 아니라 여러 미디어 인터뷰, 취재가 이어졌습니다.
중국 국영 방송국 CCTV와 뮤직 차이나 본사 측에서 직접 취재원을 파견하여 인터뷰를 진행한 점은 중국 시장 내 크래프터 기타에 대한 관심을 보여주는 부분들이었습니다.



전시 기간 내에는 크래프터의 커스텀 급 하이엔드 모델들과, 45주년 기념 모델인 KAL Maho 45th Edition의 중국 버전이 공개되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특히 KAL Maho 45th Edition은 희망하는 국가의 경우, 나라별 45대의 한정판 모델의 재발매가 결정 나는 등, 많은 관심이 이어졌습니다.


KAL Maho 45th Edition을 시연해보고 있는 관람객


크래프터 기타는 중급기부터 하이엔드 악기까지 고른 라인업을 중국 시장에 선보이며 시장을 개척해가고 있습니다.
국가대표 기타 브랜드의 마음을 품고 앞으로도 더욱 정진하게 좋은 품질로 국내, 세계 연주자분들께 악기를 선보이는 크래프터 기타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인재 대표이사(좌), Sean Lee 칭탄 대표(우)




크래프터 기타 2017 뮤직 차이나 옥외 광고 진행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