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CRAFTER Crafted To Be The Best!

전체메뉴

Crafter Support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보다 효율적인 기타관리로 최상의 소리를 유지하세요.

크래프터 기타, 45년을 돌아보다

2017.06.29


크래프터 기타, 45년을 돌아보다
 국내 악기 시장의 중심- 낙원상가와 국내 어쿠스틱 기타 시장의 대표주자 크래프터가 함께 전시회를 연다. 크래프터 마케팅 담당자는 2017년 크래프터 기타의 운영사 ㈜성음악기의 45주년을 맞이하여, 크래프터 기타가 그동안의 걸어온 시간을 되돌아보는 전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크래프터의 베스트셀링 모델은 물론, 최근 기타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올 마호가니기타 ‘마인드 프레스티지’와 45주년 기념 한정 모델 'KAL Maho-45'도 전시될 예정이다. 크래프터와 함께하고 있는 뮤지션(아이유, 혁오, 로이킴, 신현희와 김루트 등)의 시그니쳐 기타 또한 전시될 예정이어서, 기타에 대한 관심이 없는 이에게도 평소 좋아하는 뮤지션들의 악기를 가까운 거리에서 보고, 만져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특히 그동안 한국 시장에 공개되지 않았던 하이엔드 급 모델이 공개되며, 1970년대 제작된 크래프터 기타의 전신 올드 ‘성음 기타’ 또한 전시된다고 하니, 과거의 향수까지 느껴 볼 수 있다.

 전시 외에도 연주자의 기호에 맞게 제작되는 커스텀 홀이 전시기간 내 한정 운영되며, 커스텀 제작 상담과 견적 의뢰, 디자인 의뢰 등이 진행된다. 전시를 통해 주문 접수하여 제작까지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크래프터 커스텀 기타를 만나볼 수 있다. 또 전시장 내에서는 전시되어 있는 악기를 마음껏 시연할 수 있다. 프리앰프 시스템 업그레이드 서비스가 유상으로 진행되며, AS를 맡길 수 있어 기존 크래프터 유저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각종 MD 제품 판매와, 통기타와 액세서리 증정 이벤트까지 함께 진행되는 본 전시는 7월 14일부터 30일까지 약 보름간 계속되며, 오픈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마지막 입장 6시 30분) 장소는 낙원상가 4층, 할리우드 극장 맞은편이다

위로